본문 바로가기
잡동산

피자마루 투탑박스 / 콤비네이션피자, 이탈리안치즈피자 1+1

by 쑥 떡 2020. 10. 12.

 


피자마루 투탑박스 / 콤비네이션피자, 이탈리안치즈피자 1+1


며칠 전 따릉이 자전거 타고

홍제천 인공폭포 보고 온 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포장했던

피자마루 피자. 

 

따릉이 1시간에 1시간 30분을 걷고

행복한 저녁메뉴 고민!!

 

피자, 족발, 치킨, 떡볶이, 짜파구리..

다양한 저녁 메뉴 중에 

선택된 메뉴는 피자였다.

 

집 앞에 있는 피자집에서 픽업하려다가

가는 길에 피자마루 발견하고는

피자마루에서 주문하고 픽업했다.

 

피자스쿨 이야기도 나왔으나

결국 피자마루. 둘이 너무 헷갈림.ㅋㅋ

되게 오래 된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같은데

피자마루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다.

 

 

따끈따끈한 피자마루 투탑박스

 

피자마루 투탑박스 메뉴 중에

콤비네이션피자와 이탈리안치즈피자 1+1 구성인

투탑박스 SET 1번으로 골랐다.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피자.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피자 두 판 먹기.

 

피자마루 투탑박스 피자가

1+1 두 판이라지만

피자도우가 얇고, 레귤러사이즈라서

양이 많다고는 느껴지지 않았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 정도?

 

 

피자마루 메뉴 중 이탈리안치즈피자!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달콤하고 치즈 듬뿍.

 

먹는 동안 식어서 

치즈가 늘어나는 건 없었다.ㅋㅋ

 

콤비네이션피자와

이탈리안치즈피자 두 판 다

흔한 피자 메뉴라서

특별히 큰 기대도 없이

큰 실망도 없이 무난하게, 가볍게?

맛있게 잘 먹었다. 

둘이서 어느새 1+1 두판 다 먹었음.

 

 

피자마루 투탑 박스 단점은

피클 외에는 추가 구매를 해야 한다.

콜라는 따로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

추가 결제해서 같이 픽업했는데,

핫소스나 갈릭디핑소스, 치즈가루가

없어서 먹으면서 어딘가 섭섭했다.

 

 

자연광 잘 받아 먹음직스러운 피자들.ㅋㅋ

 

피자마루 투탑박스 가격은

콤비네이션피자+이탈리안치즈피자

SET 1 기준 12,900원이다. 

 

종종 다양하게 피자 두 판씩 먹고 싶을 때

먹을 만한 것 같다. 가성비피자 느낌으로!

 

 

피자마루 투탑박스 메뉴 첨부!

 

다음에는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랑

떡볶이도 먹어보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