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산

백곱식당 충정로역점 / 백곱모둠곱창, 곱창전골뚝배기 메뉴

by 쑥 떡 2020. 10. 4.

백곱식당 충정로역점

백곱모둠곱창, 곱창전골뚝배기 메뉴


얼마 전 새로 오픈한

백곱식당 충정로역점.

 

근처 지나다닐 때마다

맛있는 기름 냄새와 곱창 냄새 덕분에

둘러보지 않을 수 없었다.

백곱식당 다음에 가보자 하다가

이번 추석 연휴 주말 저녁 식사로

백곱식당 충정로역점에 다녀왔다.

 

 

충정로 백곱식당 내부는 아담했다.

열테이블 남짓정도 되는 것 같았는데

거의 모든 테이블에 손님들로 가득했다.

곱창에 소주 한 잔 하는 손님들로

내부는 꽤나 시끌시끌했다.

 

 

백곱식당 충정로역점 메뉴, 가격

 

백곱식당 메뉴로는 돼지곱창, 소곱창.

그리고 마른안주류와 사이드메뉴가

다양하게 있었다.

동네에서 술 한 잔 하기 딱 좋은 메뉴들.

 

 

백곱식당 세트메뉴인

곱창전골뚝배기와 볶음밥,

백곱모둠곱창 2인분을 주문했다.

 

백곱식당 백종원 곱창집이라고 한다.

곱창 먹기 전부터 신뢰가 가득 가득.

 

 

백곱식당 기본반찬으로 나온

콘옥수수 샐러드와

마늘 장아찌, 파무침!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메뉴가

다른 곱창집에 비해 왠지 적게 느껴졌다.

 

 

백곱식당 곱창과 곁들일 소스 종류.

 

빨간 소스는 초고추장 베이스인 것 같은데

매콤하면서도 은근 곱창이랑 잘 어울렸다.

한 번 찍어 먹고는 계속 먹고 

리필해서 또 먹었다. 

 

 

백곱식당 백곱모둠곱창 2인분이다.

 

모둠곱창은 소곱창, 특양, 막창,

염통, 오드레기 구성이다.

감자, 양파, 마늘, 부추와 함께 나왔다.

 

위에 무슨 가루가 뿌려져있길래 

냄새 맡아보니까 카레가루인 것 같았다.

곱창에 카레가루? 잉? 했는데

막상 곱창구이먹을 때는 별로 안 느껴졌다.

 

 

어쩐지 양이 적어보이는 

백곱모둠곱창 ㅠㅠ

2인분 순삭이었다.

 

곱창은 냄새도 안나고 쫄깃하고

오동통한게 정말 맛있었다.

 

 

곱창은 익혀서 나와서

살짝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

맛있어서 먹는 동안 살짝 조용해졌긔.

 

 

처음에는 백곱식당 백곱모둠곱창만 주문했었다.

그런데 먹다보니 역시나 양이 적게 느껴져서

백곱식당 세트메뉴로 변경했다.

 

백곱식당 세트메뉴는 두 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 곱창전골뚝배기와 볶음밥 구성인

2번 세트 메뉴로 추가했다.

 

모든 메인메뉴 2인이상 주문 시,

할인세트 구성으로 변경가능하다고 한다.

 

역시 곱창에 볶음밥은 빠질 수 없지요.

볶음밥 간이 심심하게 느껴져서

곱창 소스랑 같이 먹었다..

단맛 짠맛 자극적인 맛이 좋은게 

아직도 초딩입맛인가보다..

 

 

세트메뉴 구성의

백곱식당 곱창전골뚝배기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었다.

기름 자글자글한 국물이 진국이다.

매콤한 맛이 곱창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에 마지막 메뉴로 딱 좋았다. 

곱창 고기들이랑 당면사리, 우동사리가

들어있는데 완전 쑥떡이 스타일~~

 

다음 백곱식당 충정로역점 방문 때는

한우소곱창구이만 먹어봐야겠다.

아니면 국물곱창도 너무 맛있을 듯..

 

양이나 기본반찬 구성이 아쉬웠지만

곱창 맛은 만족스러웠던

백곱식당 충정로역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