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산

홍제역 떡볶이 맛집 불란집

by 쑥 떡 2020. 10. 17.

 

 

 

 


홍제역 떡볶이 맛집 불란집


지난번에 홍제역 지나가면서 봤던

홍제역 떡볶이 불란집

 

홍제역을 처음 가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던

불란집 떡볶이와 근처로 과일가게, 

생선가게 막 구경하고 싶었음.

 

대기하는 사람도 많고

떡볶이도 먹음직스러워서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다.

'불란집' 이라는 떡볶이집 이름이

독특해서 기억하고 있었다.

 

퇴근길에 포장해서 먹어 본

불란집 떡볶이와 순대, 튀김!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 이 날도

대기팀이 있었다고 한다.

홍제역 떡볶이 맛집 맞나봄.

 

 

 

 

 

 

포장해서 집으로 오는 동안

살짝 식었지만 튀김이랑 순대,

떡볶이 냄새만큼은 식지 않았다..ㅋㅋ

 

 

홍제역 떡볶이 불란집

 

불란집이라는 떡볶이집 상호명만큼이나

매울까 궁금했지만 생각보다

새빨간 비주얼만큼 맵지는 않았다.

 

고추장 듬뿍 들어간 양념에

달달하고 쫄깃쫄깃한 떡볶이였다.

불란집 떡볶이 하나 먹으면

뭔가 진한 맛이 느껴지는데

고추장 맛인지 뭔지 모르겠다. 

어쨌든 맛있어서 폭풍흡입했다는 사실.

 

떡볶이 떡이 정말 쫀득쫀득했다.

 

불란집 떡볶이 가격은 1인분에 3천원.

양이 꽤 많다. 둘이서 결국 조금 남겼다.

완전 가성비 떡볶이 느낌.

배달떡볶이들과 비교가 되었다.

 

 

불란집 순대

 

불란집에 김밥을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없었다는..

떡볶이와 김밥 같이 먹고 싶었는데!

대신 순대 와장창~~

 

홍제역 떡볶이 맛집 불란집 순대 가격은

1인분에 3천원~~

순대도 양이 많아서 남았다.

 

 

고추튀김, 김말이튀김, 고구마튀김,

오징어튀김으로 불란집 떡볶이, 순대와 함께

 

튀김은 2,500원 어치

홍제역 떡볶이 맛집 불란집에서

총 8,500원 어치~~

 

 

순대나 튀김은 다른 곳과 다르게

특별할 것 없었고

불란집 떡볶이가 맛있었다.

 

배고파서 허겁지겁 막 먹었더니

나중에 물을 엄청 많이 마셨다.

불란집 떡볶이 간이 조금 강했던 것 같다.

 

홍제역 떡볶이 맛집 불란집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떡볶이, 튀김, 순대 떡튀순

먹고 싶을 때 종종 찾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