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재테크

CJ더마켓 할인 더세페 45% 받고 2% 추가 캐시백 방법 (샵백 추천인 iWsByv)

by 쑥 떡 2022. 2. 6.

 

CJ더마켓 더세페 45% 할인 이벤트
CJ더마켓 할인 더세페 45% + 10%

 

CJ더마켓 할인 더세페 45% 받고 2% 추가 캐시백 방법 (샵백 추천인 iWsByv)

CJ더마켓 할인 더세페 45%

 

 

CJ기프트카드를 매번 CJ온스타일에서만 사용하다가 이번에는 새로운 곳에서 써보고 싶어서 또다른 CJ기프트카드 사용처인 CJ더마켓에서 사용해 봄. 마침 CJ더마켓 할인 이벤트로 CJ더마켓 세일 페스타라는 더세페가 진행중. 첫구매 고객은 무조건 45% 할인! 비비고 제품 이것저것 담아봤다. CJ더마켓 첫구매 천원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려고 했는데 첫구매가 아니라고.. 더세페 45% 할인쿠폰만 야무지게 쓰기로.

 

더세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45% 할인 쿠폰을 받고, 이후 재구매 고객 전용인 보너스 중복 쿠폰도 받을 수 있나보다. 12월 또는 1월 구매 고객은 5% 중복쿠폰, 12월 1월 연속 구매 고객은 10% 중복 할인 쿠폰 제공. 다음 cj더마켓 구매에는 the프라임 멤버십, 히든 쿠폰 등 더 활용해 봐야겠음.

 

 

티비보며 비비고김치부터 칼국수, 치킨, 고메 피자 주르륵 장바구니에 담고 보니 66,000원. cj더마켓 할인 쿠폰 적용하니 45% 29,700원이 할인. 36,300원이 되었다. CJ기프트카드, CJ더마켓 기프트카드 복합 결제로 0원 아닌 0원 쇼핑.

 

cj더마켓 할인 더세페 45%

 

샵백 경유로 2% 추가 캐시백 방법

 

 

더세페 CJ더마켓 할인 행사도 있지만, CJ더마켓에서 쇼핑한 이유 중 또 하나는 샵백 경유로 2% 캐시백을 적립 받을 수 있다는 것. 더세페 할인으로 45%, 샵백 캐시백으로 2%를 또 돌려 받게 된다. 처음에는 샵백 경유하고 쇼핑이 귀찮지만 하다 보면 쏠쏠한 캐시백 덕분에 이제는 무조건 챙기게 된다. 이왕하는 소비 똑똑하게 해야쥬.

 

샵백과 제휴하고 있는 국내외 쇼핑몰들이 많고 샵백 사용 방법도 어렵지 않다. 샵백 가입 후 쇼핑 전 샵백을 통해 쇼핑몰 진입해서 결제하면 일정 캐시백율에 따라 적립되고, 환급 가능 캐시백이 되면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캐시백 받는 것! 

 

샵백 추천인 iWsByv

 

현재 샵백 친구초대 이벤트로 샵백 추천인 입력 시 11,000원의 보너스 혜택을 받고 시작할 수 있다. 

 

https://app.shopback.com/t9lcdH8Qanb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11,000원 보너스 받자!

25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샵백 추천인 iWsByv

 

CJ더마켓 할인 더세페 45% 받고 2% 추가 캐시백 방법 (샵백 추천인 iWsByv) 끝.

 

샵백 추천인 iWsByv 27,000원 받기! 사용법 네이버페이 캐시백 환급 총정리

샵백 5만원 환급! (캐시백 환급 방법, 친구초대)

주식 OBV 지표 보는 법(주식 보조 지표 거래량 지표)

더에이몰 프로모션코드 추천인 신규가입 혜택 출석체크 앱테크 할인 꿀팁!

위즈위드 신규 혜택 7천원 적립금 + 출석체크 앱테크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