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재테크

12월 미국 주식 배당금 입금 / 뱅크오브아메리카, SPYG ETF

by 쑥 떡 2020. 12. 28.

12월 미국 주식 배당금 입금 / 뱅크오브아메리카, SPYG ETF

 

언제나 기분 좋은 배당금 입금 알림.

 

12월 미국 주식 배당금 입금이 되었다. 

보유하고 있는 미국 주식 중에

12월 미국 주식 배당주는

뱅크오브아메리카와 SPYG ETF 이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아무것도 모를 때

덜컥 매수했었는데 쭉쭉 떨어져서

마이너스 수익률을 꾸준히 유지하다가

최근 주가 회복되면서

수익률도 회복되고 있다..ㅋㅋ

미국 주식 공부 충분히 하고 매수하기!!

 

 

지난 8월 첫 매수해서

보유하고 있는 종목. SPYG.

사실 포스팅하면서 생각이 났다.

꾸준히 포스팅하면서

정리도 하고 점검도 하고 해야겠다.

SPYG ETF 주가는

꾸준히 상승해서 현재 13% 수익률이다.

주식 매도를 해야지 진짜 수익이지만

주식 잔고 메뉴에 빨간색은 기부니가 좋다.

 

 

뱅크오브아메리카 티커 BAC

- 세전 $0.72 / 세후 $0.61

SPYG ETF

- 세전 $0.13 / 세후 $0.11

 

+ 11월 배당주인 스타벅스 배당금이

12월 초에 입금되었다.

 

 

작고 소중한

12월 미국 주식 배당금 입금. 

편의점 과자 한 봉지 정도

사 먹을 수 있겠다. 큭큭.

 

키움증권 배당금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설정해뒀는데

언제부턴가 배당금입금 알림이 오지 않아

영웅문S글로벌 앱에서 다시 신청했었다. 

잊고 있었던

12월 미국 주식 배당금 입금도

잘 알려주는구나.

 

 

미국 주식 SPYG ETF에

테슬라가 편입되었다는 소식!

 

현재 테슬라 주가는

쫄보 주린이에게는

가질 수 없는 너이기에 

ETF로 가져갈 수 있는

SPYG 테슬라 소식은 반갑다. :-)

 

 

12월 미국 주식 배당금 입금 포스팅 끝. 마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