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재테크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 추천인, 신규가입 이벤트 0원딜, 꿀팁까지 모두

by 쑥 떡 2022. 3. 19.

글라이드 추천인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 추천인, 신규가입 이벤트 0원딜, 꿀팁까지 모두

글라이드 추천인

신규가입 시 글라이드 추천인 링크로 가입하면 글라이드 캐시 3,000원를 적립 받는다. 회원가입 시 글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체크 필수. 또한 마케팅 동의로 500원, 앱 다운 광고 수신 설정으로 1,000원의 글라이드 캐시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그럼 여기까지 4,500원의 글라이드 캐시 적립 완료.


글라이드 추천인은 아래 링크로 접속. 주의할 점은 꼭 글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할 것.

https://m.glyde.co.kr/ui/member/registerPopup?recommendEmailInput=AAAADGLTuvRu1POCXNjNTGzi14P9reH32Hta0lb0vryqs4mIOhnTwZmqhGA6YdOMLlUX 

 

당신의 식탁까지 바로, 글라이드

당신을 대신해 최고의 맛과 건강을 요리합니다

m.glyde.co.kr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

 

글라이드는 종종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를 내놓고, 이벤트 진행으로 글라이드 캐쉬를 꽤나 쏠쏠하게 적립할 수 있다. 이번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는 '글라이드와좋은날' 해당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를 마이페이지 > 프로모션박스에 입력하면 즉시 3,000원의 글라이드 캐시가 적립된다. 여기까지 7,500원의 글라이드 캐시 적립 완료.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

글라이드 신규가입 이벤트 0원딜

 

글라이드 신규가입 이벤트에도 역시 0원딜 제품이 있다. 현재는 글라이드 콰트로치즈피자, 삼계탕, 치즈닭갈비삼각밥, 춘천식 닭갈비, 왕갈비탕이 0원딜 상품. 글라이드 콰트로치즈피자 추천. 삼각밥도 아침에 간단한 식사로 추천. 글라이드 곤드레나물밥도 추천. 맛있는 제품들이 많다.ㅋㅋ

글라이드 신규가입 이벤트로 진행되는 0원딜은 회원가입 후 3일 이내 0원딜 상품 1가지 선택 후 신청하기 및 2일 이내 체험 상품 외 15,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또한 글라이드 신규가입 혜택으로 무료배송 티켓이 2장 주어지니, 글라이드 추천인과 할인쿠폰, 0원딜, 아래 할인쿠폰까지 잘 챙겨서 야무진 쇼핑되시길.

글라이드 신규가입 이벤트 0원딜

글라이드 꿀팁 페이코 할인 쿠폰

 

글라이드 장보기를 더 야무지게 할 수 있는 결제 꿀팁. 글라이드 페이코 할인 쿠폰을 활용하는 방법이다. 아래 링크로 접속 후 글라이드 페이코 할인 쿠폰 다운로드 시, 최소 18%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에는 18% 할인에 추가 2%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글라이드 결제 수단을 페이코로 선택하여 글라이드 페이코 할인 쿠폰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그럼, 글라이드 추천인 및 동의,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 입력으로 적립 받은 캐시 7,500원에 0원딜 담고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실결제는 7,500원이 된다. 3만원 이상 쇼핑하면 추가로 페이코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위에도 언급했듯이, 글라이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로 캐시 적립이 잘 되는 편이다. 페이코 할인 쿠폰도 꾸준히 있는 편. 맛 좋은 추천 제품도 많고, 식비 방어에 꾸준히 도움 되기 때문에 추천하는 식품 쇼핑몰 글라이드. 

http://payco.kr/P68U?referKey=oIyov4mfHE

 

글라이드

18% 추가할인

events.payco.com

 

글라이드 페이코 할인 쿠폰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 추천인, 신규가입 이벤트 0원딜, 꿀팁까지 모두 끝.

 

식비, 생활비 절약 가능한 프레딧 0원 쇼핑 (프레딧 3월 이벤트)

한국투자증권 모이다 이벤트 금융상품권 2만원 받기

신한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버스 스벅 기프티콘 이벤트 + 3천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