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재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월 21일, 리브메이트 추천인코드?

by 쑥 떡 2022. 1. 21.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월 21일, 리브메이트 추천인코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와 출석체크, 광고, SNS 참여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 포인트리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각종 제휴 포인트로 전환 및 계좌로 입금할 수 있어 바로 현금화가 가능한 빠질 수 없는 앱테크이다. 2022년 1월에도 역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매일 퀴즈를 풀면 10P 포인트리가 적립된다. 하지만, 친구와 함께 참여하면 최대 5만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투게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투게더, 1월 21일 정답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투게더는 오늘의퀴즈 참여 후 투게더 친구 초대 성공 횟수에 따라 포인트리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로, 10회 초대 성공 시 1,000P, 30회 초대 성공 시 10,000P, 성공 횟수 기준 TOP 100명에게는 50,000P 포인트리를 추가 지급한다. 즉, 혼자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풀면 10P, 친구와 함께 풀면 추가 혜택을 지급하는 것.

 

당일 초대 & 당일 참여를 원칙으로 당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참여를 완료해야함. 초대 받은 친구가 리브메이트 신규회원이라면? 초대한 본인에게는 1천, 초대 받은 회원에게는 3천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기존회원이라면? 본인 및 초대 받은 회원에게 각각 1 or 100 포인트리를 즉시 지급한다.

 

그러니까.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를 매일 푼다면 무조건 친구와 같이 참여하는게 이득.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월 21일 정답 : 치킨게임

 

리브메이트 추천인코드

 

신규가입 시 리브메이트 추천인코드를 입력할 수 있어서 리브메이트 앱에서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도 추천인코드를 찾을 수 없었다. 결론은 이번달은 리브메이트 추천인코드 이벤트가 없기 때문에 추천인코드도 없다는 것. 신규혜택이라면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를 통해 3천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월 21일, 리브메이트 추천인코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