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재테크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현금화 방법 및 적립, 사용방법

by 쑥 떡 2022. 1. 16.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현금화 방법 및 적립, 사용방법


우리카드나 우리은행을 사용하면 위비꿀머니나 우리ONE꿀머니가 적립된다. 우리ONE멤버스 앱의 다양할 활동을 통해서 우리꿀머니가 적립되기도 하는데,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현금화 방법 및 적립, 사용방법에 대해서 적어본다.

 

우리ONE꿀머니 적립방법


우리ONE꿀머니 적립방법은,
우리카드 사용으로 위비꿀머니가 적립되기도 하고, 우리ONE멤버스 앱테크를 통해서 우리ONE꿀머니를 적립 받을수도 있다. 우리ONE멤버스 앱에서 꿀머니를 적립하는 방법은 1) 광고보고 무료꿀머니 적립, 2) 매일매일 Daily 스탬프찍고 빙고완성, 3) 퀴즈풀고 무료꿀머니적립으로 모두 우리one멤버스 앱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에 따라 우리one꿀머니 금액이 다르고, 퀴즈풀고 1~200원씩, 매일 데일리 스탬프는 출석체크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최근에는 하루 1꿀, 2꿀정도 적립되었다. 소량의 우리꿀머니 적립이지만, 꿀머니 사용방법으로 다른 포인트로 전환해서 쇼핑에 사용할 수도 있고, 현금화도 가능하기에 소소하게 모아서 사용이 가능하다.

 

우리ONE꿀머니 사용방법

 

우리ONE꿀머니 사용방법은,
1)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 2) 모바일상품권 구매, 3) 우리ONE꿀머니 사용처에서 사용으로 나눌 수 있다.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꿀머니를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한데, 엘포인트, 네이버페이, OK캐시백, CJONE포인트, 아모레뷰티포인트, 스마일캐시, SSG PAY, 페이코, 아시아나항공, 컬쳐랜드, 현대오일뱅크, 한국장학재단, 머니트리 등의 대부분의 다른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다. 많은 포인트사와 제휴를 맺고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꿀머니를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은 우리ONE멤버스 앱 > 메뉴 > 꿀머니 > 꿀머니 전환 메뉴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 적립된 꿀머니 사용방법 중 또 한 가지는, 카페나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등의 모바일상품권을 구입할 수도 있다. 커피빈, 폴바셋, 이디야, 할리스 등 대부분의 카페 브랜드 모바일상품권을 판매하는데, 아쉽게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해당사항이 없다. 모바일상품권 구입은 우리멤버스 앱의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꿀머니 사용처는 우리ONE멤버스 앱 > 메뉴 > 꿀머니 > 꿀머니 사용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도 우리꿀머니 사용처에 포함된다.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현금화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방법 역시 어렵지 않게 우리ONE멤버스 앱에서 현금화를 할 수 있다. 우리ONE멤버스 앱 > 메뉴 > 꿀머니 > 내 계좌 입금 메뉴에서 현금전환할 꿀머니 금액을 입력하고, 우리은행 계좌나 우리카드 결제 계좌로 현금화를 신청할 수 있다.

가장 선호하는 방법은,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으로 현금화 하는 방법인데, 쇼핑하다보면 쇼핑몰마다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휴사가 달라서 때때로 부족한 포인트를 꿀머니 전환을 통해서 사용하기도 한다. 본인의 필요에 따라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현금화나 사용처 등에서 사용하면 되겠다.

https://www.woorimembers.com/web/mainR.do

 

우리WON멤버스

우리가 WON하는 포인트!

www.woorimembers.com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현금화방법

우리ONE꿀머니 현금전환 현금화 방법 및 적립, 사용방법 끝.

 

댓글